sophiadei-amore

수요일, 3월 10, 2004

저의 웹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welcome to my main weblog and homepage




웹 블로그를 사용하면서 지금까지 여러 곳에서 쓴 글들과 글을 쓴 사이트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야 하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 가운데 일인 미디어시대를 말하고 있는 블로그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서 개인적이면서도 공적인 증거적 매체로 웹블로그를 선택했습니다.

그렇게 화려한 블로그는 아니지만 저의 주 안에서 증거하는 중심의 글들을 차곡차곡 모아서 심도 있게 주의 복음을 전하는 일에 힘쓰려고 합니다.

하나님의 지혜, 하나님의 진리라고 함을 저만이 가진 것을 말씀드리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주신 성도들의 증거가 자존의 절대자의 자기 정당함에 따른 것으로써 상대적이면서도 실제적인 하나님의 지혜를 나타낸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점에서 주께서 성도들에게 주신 하나님의 구원의 지혜에 대하여서 증거하려고 합니다.


저의 글들에 대하여서

제가 섬기는 교회에서 설교한 설교문, 신앙과 신학에 대한 글들을 링크시키는 것으로 한눈에 보실 수 있도록 계속 준비하겠습니다.

그리고 각종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카페와 클럽 그리고 외국에 있는 사이트들을 연결시켜서 블로그에서 일방적인 증거로 나타나는 점을 보완할 수 있는 대화를 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한국에서는 네이버 카페야후 그룹을 중심으로하고, 외국인들과의 대화를 위해서 야후의 그룹을 연결시키고 있습니다. 대화를 위해서 가입하셔서 여러 가지 글로써 대화를 나누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간단한 언급이나 개인적인 것은 이메일로써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은 소망이 있다고 하면, 언어의 장벽을 넘어서 각국의 언어로 교제를 나누며 또한 섬기고자 하는 중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종의 작은 증거가 예수그리스도의 자기 계시적인 증거의 합당한 재가(裁可)가 있는 가운데서 마치 물고기 두 마리와 보리떡 다섯 개와 같이 쓰임이 있기를 기도하며 여기 오시는 모든 분들에게 주님의 사랑과 평안이 함께하시기를 기도합니다.





notice..

1. 저에게 아래 이메일로 질문이나 기타의 말씀을 보내주시면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고 또한 경우에 따라서는 답변글을 블로그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 블러그에 따라서 파란색 또는 때로는 보라색 제목들을 클릭하시면 구체적인 블로그 또는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3. 링크되어지는 블로그에서 아카이브(Archives)를 클릭해주세요.. 날짜에 해당되어지는 글을 볼 수 있습니다. 최근 글이 나타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아카이브(Archives)는 링크되는 블러그 우측 상단에 있습니다.
4. 본 블로그에 링크되어 있는 싸이월드 홈피 방명록도 가입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